현재위치 : HOME > B2B/상품소싱 > 이용안내 및 절차



 
블루웹 B2B/상품소싱은 블루웹 기업 혹은 사업자 회원간 협력을 통하여, 공급을 원하시는 회원에게는
쉽고 간단하게 과잉 재고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구매를 원하시는 회원에게는 상품을
도매 공급가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해드립니다.
특히, 블루웹은 공급자와 구매자 모두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일체의 물품 수수료를 받지 않고 있으며,
거래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최소한의 절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꽃배달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시는 경우 필요한 폭죽이나 리본, 바구니 등을
[구매합니다]게시판에 구매 의사를 밝히시거나, [공급합니다]에 등록된 물품을 검색하여 선정하신 후
상품 소싱 및 업무 제휴를 통하여 다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 1차 도매자에게서 대량으로
구매한 물품 재판매에 대한 제약이 없으므로 구매자의 재량껏 판매하시면 됩니다.
(단, 공급자와 계약시 재판매에 대한 사전 논의를 거치시기 바랍니다.)

게시글을 작성하실 때는 구체적인 수량과 단가를 밝히시는 것이 원할한 거래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단, 이용 중에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블루웹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는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구매하시기 전 다음과 같은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주문 계약:

주문하기 전 게시되어 있는 글의 판매자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봅니다.
전화 연락은 쉽게 이루어지는가. 메일 회신이 가능한 주소인가. 홈페이지는 신빙성이 있으며,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가 등을 확인하시고 가급적 실제 상품 사진을 요청하는 것도 주문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확인 절차를 거친 다음 전화나 메일을 통해서 주문을 하시고 가급적이면 메일 등의 문서를 통하여 주문을 하고 확인서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직접 방문하여 계약서를 체결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이 때 배송 약속과 교환 및 환불 절차에 대해서도 확인을 받아두셔야 합니다.
판매자 분께서는 주문이 들어오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을 주시고 결재 방법 및 배송, 교환, 환불에 관련된 사항을 꼼꼼히 작성하셔서 메일로 전달합니다.


2. 결제 :

위와 같이 주문 절차를 제대로 거친 후 약속한 날짜 내로 결제를 합니다.
만약 개인 사정으로 인한 취소나 입금날짜 연기를 하실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반드시 전화로 연락을 합니다.
판매자 분은 결제가 확인되는 대로 물품을 준비하시고 결제와 배송은 거래자 간 선납, 후납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으므로, 확인과 계약 절차를 제대로 거치시기 바랍니다.


3. 배송 :

배송료나 배송조회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계약 당시 결정해야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물품을 받고 싶다면 판매자와의 충분한 협의를 거쳐야합니다.


4. 교환 및 환불 :

교환이나 환불은 제품의 하자가 없을시에는 물품에 손상이 가지 않아야 가능합니다.
판매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구입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분께서는 빠른 시간 내에 교환 및 환불 절차를 거치셔서 공정한 거래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전화번호안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6-13번지 윤익빌딩 10F 대표자 : 장봉근 사업자번호 : 106-81-8595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강남 3315호 문의전화 : 1588-2120 FAX : 02-567-3400 E-mail : master@blueweb.co.kr
Copyrightⓒ Blue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