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HOME > 웹프로모션 > 일반키워드 광고 > 일반키워드 광고란?


 
일반검색엔진 키워드 광고란?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 중 79.3%가 인터넷을 사용하면 자료 및 정보검색을 이용합니다.
사용자의 관심사가 입력한 키워드에 의해 나타나므로 명확한 타겟팅이 됩니다.
검색결과와 함께 나오는 결과를 정보로 인식하며, 높은 신뢰도를 나타냅니다.
배너광고에 비하여 높은 CTR(Click-through Rate, 클릭수)과 함께 높은 구매 전환율을 나타냅니다

결론: 사업기반이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간에 TV,신문,라디오 잡지 등의 전통적인 4대매체 보다는 인터넷광고 그 중에서도 검색 키워드 광고를 마케팅의 유력한 Tool로 활용하는 것이 광고주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합니다.




키워드의 중요성

키워드란 “사용자들이 검색엔진에서 자료를 찾을 때 사용하는 핵심어” 이며 상위에 랭크 시키기 위해서는 이 핵심어를 잘 분석하여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약 70~80% 정도의 인터넷 웹서핑은 야후,엠파스,네이버,다음과 같은 메이저 포털에서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몇 가지 단어를 쳐서 검색된 결과를 분석하여 상위 10~30개 사이트를 방문하므로,
결과의 상위에 랭크시키기 위해서는 좋은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키워드검색 광고란?

키워드 광고는 특정 검색어를 구매하여 그 검색결과 페이지에만 배너나 사이트 설명을
보여주는 경제적인 광고방식입니다. 따라서 원하는 사용자에게만 선택적으로 보여줄 수 있으며,
적은 금액으로 광고할 수 있어 비용대비 효과가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장 높은 클릭율을 보이며, 효과 측면에서도 소액광고주들이 가장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쇼핑몰 등의 경우에는 직접 구매에 연결되는 가능성도 높으며, 상품을 검색하는 사용자에게 관련 상품과 쇼핑몰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운영하여, 네티즌을 구매와 직결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전화번호안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6-13번지 윤익빌딩 10F 대표자 : 장봉근 사업자번호 : 106-81-8595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강남 3315호 문의전화 : 1588-2120 FAX : 02-567-3400 E-mail : master@blueweb.co.kr
Copyrightⓒ Blue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