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HOME > 웹프로모션 > 배너광고 > 배너광고의 효과 및 유의사항


 
배너광고의 효과

키워드 광고가 인터넷의 광고의 시작이라면 배너광고는 인터넷 마케팅광고의 성공을
좌우하는 1차관문. 이러한 배너광고의 효과는 메시지와 비쥬얼등 배너의 크리에이티브
요소 뿐 아니라, 배너의 노출빈도, 배너를 게재하는 웹사이트 및 position 통해 영향을 받게 됩니다.

-> 최적의 media mix, media strategy가 필요함.

전통적인 매스미디어 광고에 비해 배너 광고는 이러한 영향요소에 대한 보다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므로, 과학적인 기획 제작 및 집행이 가능합니다.


배너광고 집행시 유의사항


간결한 copy와 이미지로 제작(홈페이지 내용을 압축하여 정해진 공간내에서 최대한 노출)
정지된 이미지 보다는 플래쉬나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클릭률 상승 등을 통한 광고효과 증대
무차별적인 배너광고 보다는 특정대상을 타겟으로 한 배너광고로의 집행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전화번호안내
(주)블루웹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8길 5 서울숲 SK V1 TOWER B동 3층 (본점) / 서울 중구 동호로 336 한림빌딩 2층 (로컬사업부)
대표이사 : 김남진 사업자등록증번호 : 106-81-8595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강남 3315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양현석
문의전화 : 1588-2120 FAX : 02-567-3400 E-mail : master@blueweb.co.kr
Copyrightⓒ Blueweb All rights Reserved.